공지 소모품 발주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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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주서는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작성하신 후 메일, 팩스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발주서의 정보가 모두 기재 되었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.
ü 업체정보 (업체명, 담당자, 연락처)
ü 제품 수령 주소
ü 정확한 제품 정보 (품번, 수량)
ü 발주서 양식이 없으신 경우는 첨부의 발주서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해 주세요.
2. 발주서 접수 마감시간
ü 소모품의 경우 평일 오후 1시까지 접수된 건에 한하여 당일 택배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 1시 이후에 접수된 발주는 익일 출고됩니다.
3. 발주서 접수 및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ü 전화 : 02-866-5737
ü 팩스 : 02- 2105-8989
ü이메일 : sjin@hgsolutions.kr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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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강솔루션스 발주서 양식샘플.xlsx (13.9K)
4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02-21 10:58:4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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