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을 해주세요.

고객지원 Customer Support

공지사항

Notice

공지 소모품 발주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50회 작성일 25-02-21 10:58

본문

발주서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작성하신 후 메일, 팩스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발주서의 정보가 모두 기재 되었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.


ü  업체정보 (업체명, 담당자, 연락처)

ü  제품 수령 주소

ü  정확한 제품 정보 (품번, 수량)

ü  발주서 양식이 없으신 경우는 첨부의 발주서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해 주세요. 


2. 발주서 접수 마감시간


ü  소모품의 경우 평일 오후 1시까지 접수된 건에 한하여 당일 택배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 1시 이후에 접수된 발주는 익일 출고됩니다.


3. 발주서 접수 및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      ü 전화 : 02-866-5737 

       ü 팩스 : 02- 2105-8989

       ü이메일 : sjin@hgsolutions.kr

    


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사소개 온라인 문의